19.신입생 모집방법-만학도 이용법

19.신입생 모집방법-만학도 이용법
범죄인줄 알았는데 범죄 아닌, 범죄 같은 범죄 아닌 이야기
 
여기에서의 만학도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晩學徒와는 다른 개념이다.
참고로 설명하자면 미인가 분교소속 학생은 ‘지역’이라 부르며, 만학도는 교수 및 교직원 등의 지인들로 시발하여 점조직으로 연결되어 피라미드조직처럼 구성된 학생들이다. 미인가 분교소속 학생과 만학도의 공통점은 모두가 등교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며, 이들과 구분하기 위해서 정상등교를 하는 학생은 ‘현역’이라고 부른다.
 
만학도는 단점이 거의 없으며 대부분 장점만을 가진 최상의 학생들이다.
단점은 점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어 대량공급에는 한계를 이룬다는 것이며, 장점은 신입생 확보율 상승에 도움을 시작으로, 등록금을 내어 학교재정에 도움을 주며, 등교를 하지 않아 교내 어떠한 시설에도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대부분 직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취업률 상승에 크나큰 도움을 주며, 성적조작에 있어서 미인가 분교 학생들에 비해 낮은 점수를 줄 수밖에 없을 때도 불만을 갖지 않고 협조적이며, 스스로 까발리지 않는 이상(스스로 까발릴 이유가 전혀 없음) 쉽게 찾아내기 어려우며, 피라미드조직과도 같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생성되며, 시발점은 교수나 직원의 친인척이기 때문에 교육부에서 취업시실 등을 확인할 때 역시 적극협조를 하며, 고발이나 고발로 인한 방어에 최상의 협조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장점까지도 있다.
 
무엇보다 만학도의 최고 장점은 미인가 분교 학생들과 달리 등록금 30%의 수수료가 들지 않는다는 것으로 최상의 등록금 공급처라고 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등록금만 내고 시간이 지나면 졸업장을 받는 학위장시에 있어서 최고 물주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