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아파트 100%는 더 오르는 이유

주식/아파트 100%는 더 오르는 이유
………..
지금의 아파트 폭등세는 아직 시작도 안한 것입니다.
why?
지금의 아파트 가격 폭등은 단지 수요공급의 미스매치 즉 임대서업자 등록 제도로 갑자기 약 24만호의 아파트가 시장에서 일시에 사라진 것입니다.
 
8년간 매물화되지 않습니다.
수요자는 있고 물건이 없는 형국이지요. 그러나 2026년 일시에 24만호가 매물화 될 것입니다.
큰 그림으로 판단들하시기를…..

임대사업자는 약 87000명이고 평균적으로 3채로 계산한 것입니다.

즉 (일본인의 눈물:원제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달러투자로 재산 4배 불리는 기법)책의 환율하락에 따른 폭등은 시작도 안한 상태입니다.본 서를 읽고 체화하여 모두 성공투자하시기를 기대합니다.
.
((일본인의 눈물))책에서는 환율변동으로 인한 상승치를 평균적으로 즉 주택지수상 약 50%의 폭등을 예측했지만… 임대사업자 등록에 따른 폭등세는 감안되지 않은 수치임을 감안해 주시기를….
 
즉 필자는 이미 4월 출고(일본인의 눈물) 1월출고(재테크비밀수첩)책에서 환율하락에 따라서 적어도 50%의 급등을 예고한 바있다. 하지만 임대사업자등록으로 최소 50% 급등을 감안하면 100% 급등은 이미 정해진 것이나 마찬가지다.
한마디로 정책 실패다.
.
양도소득세를 100%로 하지 않는한 막을 수 없다.
따라서 아파트를 가진 자는 두권의 책들에게 지정한 시기 이전에 파는 자는 한 마디로 바부다. 
그러나 그 시기에는 반드시 팔아야 한다.
그래야 살아 남는다는 사실
.
아파트가 항상 주식보다는 늦게 오르지만 이 번에는 잠시 아파트가 선도한다.그 이유는 임대사업자 등록과 용산.여의도 목동 통개발 뉴스 때문이지만 잠시동안 만 가능하다.
하지만 곧 주식이 선도한다는 것은 30년 통계분석의 결과다.
주식은 추석을 쉬고나면 본격 탄력이 붙는다.
.
강남아파트가 선도했듯이
바이오제약줄기세포헬스케어가 선도주임은 미국증시로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