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누르고 부동산 가격 폭등시킨 주범 드러났다.

현재 시중 유동자금만 무려 1,100조원대라고 합니다. 그런 어마어마한 돈이 정부의 경제 정책이나 부동산 정책에 대한 평가기능을 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정부가 부동산쪽 투자에 신호를 주면 그 돈이 즉각 반응해서 부동산 가격을 폭등시킨다는 것입니다. 벤처사업쪽에 신호를 주면 벤처 관련 펀드나 창업 펀드에 몰리게 되는 것이고요.
 
그리고 그 엄청난 유동자금이 소비로 이어진다면, 기업의 생산과 투자로 이어져 ‘좋은 경제’ 흐름을 만들어낼 수도 있지만, 그런데 왜 그런 엄청난 유동자금은 주식 시장으로 들어오지 못할까요?? 엄청난 유동자금의 투자 목적의 돈이 소비로 이어질 곳은 주식시장이 대표적인데 말입니다.
 
물론 경제 상황이 눅눅치않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결국 그 이유가 드디어 나왔네요. ㅠㅠ 무려 1천조원을 가지고 주가를 누른 주범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 ㅠㅠ
 
 
연기금이 1천조원으로 주가를 누르니 주가가 안오르고,
그러니 시중 1천100조원대의 유동자금이 증시로 유입 안되고, 부동산으로만.. ㅠㅠ 
 
 
 
 
[fn마켓워치]국민연금 주식대여 1000조 육박..공매도 종잣돈 지적
1시간전 | 파이낸셜뉴스
국민연금공단이 최근 4년 반 동안 1000조원에 육박하는 주식대여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의 국민연금 주식대여 금지 청원에 수만 명이 참여하는…
국민연금 주식대여액 1000조원 육박..공매도 종잣돈 창구?
3시간전 | 중앙일보
수단인 주식대여액이 1000조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중앙포토] 국민연금공단이 최근 4년 반 동안 1000조원에 육박하는 주식대여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7일 국회…
관련뉴스 국민연금 주식대여액 1000조원 육박…”공매도세력 … 3시간전 | 아시아타임즈
 

ㅡㅡㅡ 이것은 완전히 문재앙이네요.. ㅠㅠ 주식시장을 교란한 국민연금 공단 이사장는 즉각 사퇴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