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만 국공합작 반대…………….

이승만 국공합작 반대..

이 국공합작이 한만도에서는 좌우합작으로 나타난 적이 있다.이승만은 그가 격은 공산주의자들을 통해 좌우합작.남북협상의 위험성을 너무도 잘 안 지도자였다. 상해임시정부가 분열된 것도 공산주의자들 때문이었다.그리고 그 과정에서 너무도 비인간적인 공산주의자들의 행태를 경험하게되었다.

그러나 ‘민족대동단결’이라는 너무도 달콤한 미명(美名)에 대부분의 독립운동가들은 좌우합작을 찬성하였다. 그대표적인 인물이 김구와김규식이었다. 백범 김구는 1942년 김원봉의 좌파세력을 받아들여 임시정부를 좌우합작 조직으로 바꾸었다. 그 뿐만이 아니었다.미국도 .노선을 취하고 있었다.
.
2차대전이 끝나갈 무렵 1945년 센프란시스코 유엔창립총회에서 전후( 戰後 )의 문제를 소력과 협조해 처리한다는 좌우합작 노선으로 굳어졌다. 그 결과 동유 럽국가들은 대부분 공산화의 길을 가고있었다.
.
그리고 40년후 모두 공산주의를 버리고 자유민주국가로 돌아왔다. 이미 전쟁을 준비하고 있던 김일성은 좌우합자론자인 김구와김규식을 평양으로 불러들여,대한민국 정부 수립에 반대하는 4.30 공동서명을 끌어내고 있었다. 이렇게 시간을 끌면서 김일성은 전쟁준비를 마치고 있었고 마침내 6.25를 일으켰다.

전쟁 기간인 1950년 말 유엔은 휴전3인 위원회에게 휴전에 합의해 올지 조사하게 하였다. 위원회는 대한민국을 해체한 다음 4대국 (미,영.소. 중.) 감시하에 남북한 총선거를 실시하여 남북통일 정부를 수립할 것을 제안하였다. 분명한 좌우합작이었다.
.
그러나 이승만은 결사반대하였고.방공포로를 석방하였다.그리하여 대한민국은 자유민주 체제를 유지하면서 오늘날에 이른 것이다./(…그러나 김대중 노무현 10년동안,..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