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탈법= 국민혈세파먹는 국개를 해산해야한다.

무소불위로 국민 법위에 군립하며..무법탈법= 1년 수조억의 국민혈세 파먹는 국개를 해산해야한다.
경제인들은 일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어온다. 글로벌경제시대에 “기업인들 에게는 국경이 없는 시대다.
갑질 국개와 노조놈들이 기업을 해외로 내 몰고 있다.
 
“한국 박근혜지도자은 북한 김정은 세력을 무너지게 하고 세계경제 불황속에서 경제를 활성화 해 살리려 총력을 다 하는데 = ” 더민주당 국의당 수구분파들은 ” 대한민국 박근혜정부를 망하게 하고 경제를 망하게하고 김정은세력을 살려주려 발악들 하고 있는거같아 ?.
 
” 박근혜정부 출범초기에 야당 당시 민주당[더민당] 의원회에서 나온 소리…!
 
박근혜정부가 경제활성화 ‘노동시장개혁에 성공하여 일자리가 많아져 경제가 종아져 국민이 지지하면  우들 민주당은 설자리가 없어 망한다. “경제활성화 개혁법 절대로 통과 못하게 합의해주지말고 막아야 한다 라고 설토 했었지 ?
당시..”민주당 등 야권 일각에선이들 법안 통과에 협조해서 경제가 살아나는 것보다는 법안의 발목을 계속 잡아 경제난이 심해지는 게 총선과 2017년 대선에서 우들이  유리하다는 말까지 나온다고 한다. 
“조선시대 나라팔아먹은 서인노론수구분파 매국노 후예답게. 
 
이제  우메한 닌비근성 국민성의 투표에 힘입어 총선압승하고 거대야당이 되었다. 다  궁민이 복불복이다.
 
” 한진해운 대우조선 시태를 막고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정부에서 임기초부터 3년동안 …선제적으로 기업 구조조정법안 ‘노동개혁5법을 국개 민주당 야당이 철저히 훼방놓아 조기 구조조정을 하지못해부도위기로 몰아간 국회 더불민주야당이….
 
민주당 야 수구파들은 합의 약속파기기를 밥먹듯이 하며 악랄한 국정발목잡기 행패 속에서도 세계적불황에 우리나라가 그나마 잘 버텨나가는거 보면 = 박지도자이 잘 하고 있다는 증거겠죠 ?.
  
더민당 야당은 정규직 노조들의 기득권을 지켜 주었고 그렇게 해서 야당과  노조들간의 공생관계는 시작되엇다
나라위기를 조장하는 시궁창들 망국의 “국회공화국. 국민위에서 무소불위 힘으로 지배하는나라 국개
그 고질적인 국정발목잡기 노력에 성공한..빛을 보는가 ?. 어게인 1997년 그 달콤한 꿈을 이루기위해
 
“제2 IMF + 세력교체… 어게인 1997년 달콤한 꿈은 이뤄 지는가 ?  
 어너 저자의 말 대중은 우매하다 어리석어 감성 선동에 약하다.고 했다.   불상한 국민…
 
국회가 야당의 정략에 눈이 멀고 당쟁 파벌싸움으로 4년내내 경제 개혁 법안 발목잡고 나라를 망국으로 몰아넣고있는 국회 나라위기를 조장하는 엄중한 시국에 국민은 또다시 감성에 휘둘려 …우매한 선택을 했다. 이런걸 복불복이라 하는거다
— 
 
1997년 당시 IMF위기를 조장한 -국회… 동교동 DJ 그 후예들이 또다시 국회가 나라위기를 조장하고 야당이 반대하며 발목잡고 있어면 “국회선진화법으로 인해 어떤 법안도 통과할수 없었다.
이제 과반 훌쩍넘겨 여소 야대를 달성했다.  ==== 어게인 1997년  제2 IMF 그 달콤한 꿈은 이뤄 지는가?
 
4년내내 입법활동은 하지않고 국회가 마비되어 나라위기를 조장하며 국민고통을 가중시키는  망국적인 국회에
더 큰 힘이 생겼다. 
 
“1997년 김대중dj 동교동계에의한 국회파행정국과 IMF향수.. .
imf 외환위기는 1997년 대권에 눈이멀어’. 정쟁에 매몰된  국회에서..
당시 정부의 노동시장. 금융. 기업 개혁입법을 줄줄이 무산시키며 노조들 선동하여 파업하는 망국적 행태에 의해 외국자본 이탈로 인해 오게 되었다.
 
1997년 IMF는 당시 대선을 앞두고 김영삼정부의 경제개혁법안들 중에 “기아자동차 인수합병. 노동시장. 금융시장개혁법… 이 법안들만 국회에서 통과 되었다면 “외환위기로 IMF에 긴급 구제금융 지원은 안받았을거란게 경제학계 중론이다.
야당 김대중 동교동파들의 장외투쟁과 선동 국회파행 횡포 이회창이 여당의 방조로 저 법안들이 무산되었다.
[김영삼정부의 금융실명제법도 지도자 긴급명령으로 이거하나만 시행됬다],,,
 
 그 성과물로 지도자이된[김대중] —
MF후… 대선끝난후 세력잡은 김대중정부 들어서서  지놈들이 반대투쟁하든 저 법안들이  통과되었다.
당시 “노동개혁법은 노조에의한 노조를위한 개악법이되어 노조에 막광한 힘이생긴 결과 지금 그 폐해가 현제까지 너무 크다
 
“나라망쳐놓고 망한후 법안들이 통과되면 아무소용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