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배의 세월호 인양공법

제목 : 세월호 인양공법 = 소금 분자 구조 공법 + 날일자 공법 + 눈목자 공법 + 압력용기 서포트 공법
 
 
체인을 감으면 세월호 뭉개진다.
침몰 선박이 100만 [t]이라고 하더라도 인양은 어려운 작업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인양기간 1년 이라고 하면 미친넘 취급받는 시대가 왔다.
 
 
세월호는 지렛대를 시용하여 세워야하고
지렛대를 작동시키는 힘은 자연력인 부력과 중력이며
 
세운 후 부력으로 인양을 하여야 한다.
 
 
[6]바이스 뿔라이&로프 공법
 
[5]콘돔 타설 공법
 
[4]구성배의 압력용기 서포트 공법
 
1.두께 1mm인 종이 원통을 반으로 접으면
 
높이는 2mm가 되고 가로의 길이는 ㅠr 이 된다.
 
반으로 접은 종이를 원통으로 만들면
 
높이와 가로의 길이는 2r 이 된다.
 
즉 높이는 증가하고 가로의 길이는 줄어든다.
 
이 원리를 이용한 것이 압력용기 서포트 공법이다.
 
2.구형 압력용기는 구성배의 압력용기는 살고싶다 법칙에 의해
 
변형이 완료 된 용기이기 때문에 압력용기 서포트 공법의 압력용기로 시용할 수 없습니다.
 
소금 분자 구조 공법의 압력용기로 구형 압력용기를 시용한 이유이기도 하다.
 
3.소금 분자 구조 공법으로 완성한 구조물과 세월호 시이에
 
압력용기를 설치하고 고압의 압측성 유체 또는 비압측성 유체를 주입하여
 
압력용기를 팽창시킴으로써 구조물과 세월호를 결합시키는 것을
 
압력용기 서포트 공법이라 한다.
 
4.압력용기 서포트 공법은 용접 횟수를 줄이고.
 
구조물과 세월호 시이에서 충격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고
 
설치와 분해의 신속성을 확보할 수 있다.
 
5.예) 가정용 기름탱크도 기밀을 유지하도록 알곤 용접으로 처리하고
 
육면에 미끄럼 방지용 볼록 고무판을 본드로 부착시키면
 
압력용기 서포트 공법의 용기로 시용할 수 있다.
 
즉 구형 압력용기를 제외한 모든 압력용기를
 
압력용기 서포트 공법의 용기로 이용할 수 있다.
 
2014년 11월 16일
 
구 성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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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구성배의 눈목자 공법
 
1.소금 분자 공법으로 날일자를 만들어
날일자 하부 직시각형에 세월호를 끼우고
상부 직시각형은 갑판쪽 방향이 되도록 날일자를 설치하고
세월호와 결합한다.
2,소금 분자 공법으로 날개를 만들어 세월호 우현의 날일자에 결합한다.
3.날일자에 부력을 형성시키면
2종 지렛대의 원리에 의해 세월호가 약 45도 세울 수 있고
여기에 우현 날게의 절반에 중력을 형성시키면
1종 지렛대 원리에 의해
세월호는 현재 좌현으로 90도 기운 상태이나
세월호는 수직 또는 우현으로 약간 기울게 된다.
즉 제 1종 지렛대 원리와 제 2종 지렛대 원리를 동시에 적용시켜
세월호를 수직으로 세운 것이다.
4.소금 분자 공법으로 날개를 만들어
좌현의 날일자에 부착한다.
5.변형을 최소화 하기 위해 트러스 구조로 보광한다.
6.갑판쪽 날일자의 상부 직시각형을 제거한다.
7.완성된 눈목자에 부력을 풀로 형성시킨다.
8.세월호 부양 인양 끝.
2014년 11월 15일
구 성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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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구성배의 날일자 공법
 
1.소금 분자 구조 공법으로 지상에서 날일자를 만든다.
날일자 가로의 길이 = 세월호 선체의 길이 이상일 것
날일자 세로의 길이 = 50m
날일자 두께 = 세월호 선체 두께의 2배
2.날일자는 두 개의 직시각형으로 되어있다.
하부 직시각형속으로 세월호를 집어넣는다.
3.날일자와 세월호를 용접으로 결합시킨다.
4.날일자에 부력을 형성시키면 날일자의 회전에 의해
세월호는 약 45도 바로선다.
이것은 2종 지렛대의 원리에 의한 것이다.
5.날일자의 좌현쪽에 소금 분자 공법으로 가지를 만들어 부착하면
세월호는 수직으로 선다.
6. 날일자에 소금 분자 구조 공법으로 가지를 만들어 부착하면
세월호 인양은 끝났다.
7. 세월호 인양 2014년 넘기면 안 된다.
 
2014년 11월 12일 세월호 인양공법 완성함
구 성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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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구성배의 소금 분자 구조 공법]
 
1. 구형 압력용기( 재질 sus 304)의 상하 좌우 전후에 파이프를 설치하고
파이프의 끝단에 맹후렌지를 설치한다.
이렇게 하면 하나의 구형압력용기에 6 개의 파이프가 설치된다.
2. 파이프를 용접할 때 구형 압력용기에 천공을 하면 안 된다.
또한 파이프 기밀은 유지되어야 한다.
기밀이 파괴되면 부력을 형성할 수 없습니다.
또한 구형압력용기에 천공 후 파이프를 용접하면
배수가 완전히 안 되기 때문에 부력이 줄어든다.
3. 후렌지와 후렌지를 결합으로
압력용기와 압력용기의 결합이 이루어진다.
4.배의 상하층을 관통하는 드릴링 작업
선내와 선외를 관통하는 드릴링 작업 후
천공부에 후렌지가 용접 된 마루봉을 삽입하여
마루봉과 마루봉을 나시결합한다.
5.구형 압력용기의 상부에 15mm 볼밸브 2개, 하부에 15mm 볼밸브 2개 설치한다.
이것은 질소가스 주입시 배수용이다.
6.구형 압력용기 상부에 스프링식 안전밸브를 설치한다.
이것은 소방용 압력챔버에 시용하는 것으로 하고 고압가스용 스프링식 안전밸브는 시용을 금한다.
7. 구형 압력용기 중간부에 택시 LPG 주입용 구찌와 15mm 볼밸브를 설치한다.
이것은 구형 압력용기를 세월호로 이송할 때 부력 때문에 불가능하기 때문에
구찌로 물을 주입한다.
또한 설치작업시 구찌로 질소가스를 주입하여 부력을 형성시킨다.
8. 구찌 옆에 최고 눈금 20기압 이상인 압력계를 설치하고
구형 압력용기에 질소가스를 10기압으로 충전한다.
9.좌현과 우현에 철판 두께가 두꺼운 것에는
한쪽에 후렌지 또 한쪽은 플레이트를 용접한 파이프를 가공하여
플레이트쪽을 좌현과 우현에 용접한다.
9, 세월호는 천안함과 구조적으로 다르고 상부 구조는 약해
쇠시슬로 감으면 절단난다. 안 된다는 말이다.
10. 세월호 옆 무인도에 말뚝을 설치하고
세월호에 설치 된 선체 고정용 말뚝과 연결한다.
11.파이프는 sus304를 시용하고 SCH 10 ~ 80까지 시용한다.
12.구성배의 소금 분자 구조 공법은
세월호의 내부와 외부에 구형 압력용기를 설치하여
구형 압력용기와 세월호를 결합시키는 공법이다.
13.일본의 인양 실패 방식을 채용해서는 안 된다.
14.구형 압력용기의 설치와 제작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
15. 구형 압력용기를 설치하면서 작업 방법을 연구해야 한다.
16.작업방법 연구 완료는 없습니다.
17.부양 후 플로팅 도크로 인양하는 방법과
부양 후 세월호 엔진 수리 후 자체 운항하는 방법이 있고
나는 후자가 마음에 든다.
18.구형 압력용기는 재시용 하여야 하고
세월호 침몰전 구형압력용기를 시용하면 부력을 형성하여 침몰을 방지 할 수 있다.
19. 잠수부는 왼팔에 자석 팔지를 착용하여야 하고
자석에 후렌지 결합용 볼트와 너트를 부착시키고 작업할 것.
20. 볼트와 너트는 지상에서 비닐 봉투에 담아 결속선으로 후렌지에 걸어놓을 것.
21.구형 압력용기 내부에 다이아후램을 설치하고
다이아후램 내부에 질소가스를 충전하고 외부에 물을 충전하도록 하는 경우
현장조작 및 원격조작이 된다.
22. 더 생각이 나면 기록함
2014년 11월 11일 세월호 수색 중단 소식을 접하고 생각이 나는데로 기록함
구 성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