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죿 졀라리 무시칸 날라라~~ 똘각치 상각치 무시칸

차대전도
한잃합방도
한국전쟁도
베트남 전쟁도

전부 다 경제적 이유였다.

이유도 각각 다르게 아주 버라이어티 해.
그리고 아주.디테일하고 쪼잔하고…ㅎㅎㅎ

주식시세. 유가. 환율. 기축통화…..ㅋㅋ

전쟁이 스펙터를한가

군발치 군치는
정치에 그리고 경제에
직업적으로 복무찬다. 기술적으로 깐다.
그래야 월급 과 보급품 나온다.

무플꿇고 거기에 충성을 찬다.
작전 까는것이지.

근데 전쟁은 드럽다.
전쟁이 드러울까 갱제가 더 드러울까

대포적 예를 들면 아시아의 영롱한 영웅
우리 민족이 세운 우리나라 아시아에서 오로지 서구악마와 대항 가능한 아시아 악마. 고구려 후손들 니뽄가 진주만을 항공모함 항해까서 기숩 진격작전 깔때
그리고 그후 6년후 원자폭탄 맞아

원자복수 꿈꾸는
현대의 모자란 모지리.훈또시.쪽발치 오짜꾸 아베
뽕꾸라 니뽕을 만든 계기는

태평양전쟁을 만든 갱제적 원인은 미국산원유의 일본금수조치였다.
죨라리 쌍찰 띤대니까…..아파트가보다 그게.더 단순해
영어수능으로 심플차다고 까지. 이 유교바보 뚱뚱한 유교돼지 머리커서 코 흘리는 돌대각리야.

한국전쟁도 마찬가지야.
그것보다 조금 더 디테일하고 허접하면 했지
그건 무식한 니들이 아파트에 뒹구르며 알듯이 이념전쟁이 아니었다.

아주 현찰적인 돈 전쟁..

다 닝기리래니까.

코 흘려~~~~~~~~~~~~~~~~~~~???

코 따까라.닝기라

지금 방금 방송끝난 케비이수 수퍼코리아의 굼을 바따.

내영은 이러케 찬다.
1. 통일이 되면 부산에서 암스텔담가지 육로 교통로가 확보찬다.
2. 그리하여 통일깐 쬬센깐도는 수퍼아워로 한류로 세계경제를 콱 닥장사로 휘어잡아 인느깐다

이다.

반대를 찬다. 깐다고 까지….

이 닝기니 씨부랄

그런거 누가 모르냐?
폭탄 터지면
미군 폭탄 터지면

미제라 부대찌게니?
주서먹는 놈들.

한국은 업과 질이 안 좋은 나라다.
==================
세상을 읽는 방법에는
논조재단하는 저널리즘 영자처럼 매시깨비 똘각치 매끼비 방법이 있고
세상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관조적 방법
스스로 뭘 할수 있다고 착각하는 주관적 시야가 있다.

하지만 종교와 과학은 이런 밥보적인 매깨비적 아파트적 시야에서 벗어난 걸 항상 전달해준다.
이름하여 질과 업이다. 질이란 건 본질을 말하는 것이고 업이란 건 업보 혹은 운명을 말깐다.

개쌍망국은 이게 안 좋다. 둘 다 안 좋다. 걸레너덜 쭉지라서 넌덜머리가 날 정도로 더럽다.

중교과 과학이 만나서 일치할 때 그것은 현실이 된다. 그럼 9월 전면전에 대해서 들어가 보자.

– 미국의 갈길
사회주의다 자본주의다 밥보들이 말들 까는데 다 필요 없는 말치다. 미국의 사회제도와 이념을 말까자면 딱히 들어맞는 사회이념이 없기 때문이다. 이걸 자본주의다라고 말하기도 뭐하고 사회주의는 더더욱 아니고….그냥 수정헌법에 말깐 총기소지의 무한자유= 무한 폭력= 주관적인 세계관을 가진 지구상 유일한 국가쯤이라고 알면 된다. 이걸 잘 사는 선진국이라고 아는 지구상 유일한 국가가 또한 개쌍망국이고…그래서 아고라의 제일 큰 웃음거리 선사 개콘은 자기가 미국 산다라면서 개쌍망국을 까는 미친놈이 된다.

정확하게 고립주의라고 하지. 실제로 미국은 섬이다. 스스로 국경을 쌓은 섬. 미국헌법은 고립주의 정신병으로 똘둘 무장까 있다. 지구상 유일하게 헌법에 외국에 대한 관념이나 인지가 없는 개쌍나라. 세계=지구=미대륙이다.
이 섬나라는 섬나라들끼리 즉 또랑치 국가들인 영국, 호주 그리고 일본과 연합 초대규모 전쟁을 벌인다. 올 9월.

이름하여 한반도 전면전. 세계 최대규모 전쟁이 될것이다.
1950년 발발해 3년간 깐 한국전쟁의 규모는 그 4년전 끝난 그리고 10년간 계속한 세계2차대전의 규모를 능가했다고 모든 책들은 적고 있다. 사망자, 동원된 무기수, 부상자, 경제적 파급효과까지….2차대전을 초월했다,

근원적인 글로벌 경제구조조정이 가능했다. 금융, 주식, 화페등 완전 근원적으로. 이 전쟁의 파급효과의 여파는 일본, 영국, 미국 그리고 러시아 중국등에 각자 나라 경제와 역사에 획기적인 전환점을 찍게 해주었다.

상당히 관조적 수법이다. 이렇게 세상은 객관적으로 봐야 한다.
또하나 객관적으로 보자면 사람이나 국가나 뚱뚱차면 언로드가 필요로하다. 즉 똥을 싸야 한다는 것이다.

한국전쟁이 세계적인 근원적 경제구조조정을 가능하게 해준 제일 첫번재 그리고 원초적 이유가 2차대전의 전쟁잉여물자, 즉 미국 영국, 러시아 중국등이 국가 총동원체제로 수년간 생산한 무기와 탄약을 한반도에 일거에 똥 쌀수 있게 그것이 가능하게 해주었고 바로 이 파급효과 즉 경제가 재고소진을 깨긋이 함으로서 말도 못할 긍정적 성장의 전기가 되게 된다. 세계 경제에.

미국경제는 이후 고도성장기로 들어간다. 거꾸로 이들이 한꺼번에 한반도에서 엉덩이까고 똥을 싸지 못했다라면 이 재고관리및 폐기에 창고부지와 관리비용과 이자를 포함 모두 이들 국가는 고통스럽고 성장이 불가능했다.

미국이 소제목이므로 수많은 단초중 한가지 만을 제시한다.

미국의 네오콘이 이미 예방전쟁 기념으로 한반도 전면전까지 획책한 악의축과의 전쟁중 유일하게 한반도에서 실패했다. 명분이 대량살상무기이니 한국육군이 선봉으로 북진을 하라고 했으나 거부했다. 노무현이. 이대 이라크, 아후가니스탄등지에서 일거에 미국이 똥 싼 재래식 토하호크는 수만기에 달한다. 일거에 똥 쌌다. 2002년이다. 13년이 훌쩍이 넘어간다. 한기당 수입억이다.

시카고등지등 미국 동북부에 산재한 토마호크 미사일 생산기업들은 대호황을 맞았고
이때 똥산 토마호크는 수만기의 열배쯤으로 생산이 이루어졌다. 수십만기로.
쌀 때가 됐다.

니가 미국의 애국자라면 쌀때가 되었다라고 말까야 깐다.
더군다나 이건 미사일 특성상 보관수명도 있다. 유효기간.

– 한국의 갈길 그리고 한국의 업(Karma)과 질(vagina)
영자처럼 질이 안 좋은 여자는 임신이 힘들다. 즉 생산이 불가능하다. 여자들은 좀 똑똑하다 싶으면 어렸을 때 이걸 깨닫는다. 세상을 잇는 매개체는 여자구나…현실적이 되어가는 것이다. 여자가 생산하는 지구라는 생각까지 가면 밥보같은 이대까지 가서 개쌍망국이 인구의 50%를 위해 학교가라고 투자한 사회간접자본인 지하철을 타고 학교를 다니지만 나와서는 강통이 되어 사회에 환원을 거부한다. 생산으로도 안 가고…그렇게 지난 60년간 50프로의 국가에산이 날라간 것이 축적되어 이루어진 개쌍망국. 질이 안좋은 여자에게 투자가 이루어 진것치다.

업이 즉 카르마가 안 좋으면 화를 입는다.

지금 길거리를 다녀봐라. 그리고 아고라를 봐라.
이글에도 수없이 댓글이 달리겠지만 제 2의 한국전쟁은 없을거라고 말깐다. 반대깐다라는 것이다. 김정은이도 반대할것이다. 왜냐하면 궤멸적인 피해를 입을것이기에. 어디에. 남한에 말이다.

사실 지금 아팥 가지고 말이 많다만 역사를 아는 입장에서 지금의 개쌍망국 모습이 5천년 역사상 가장 평화롭고 가장 풍족하고 행복한 시절이라고 난 감히 말할수가 있다. 대출을 받아 애들을 스펙샇으라고 사투리 쓰는 호주나 뉴질랜드로 보내고, 필리핀으로 보내고, 인간 쌩지옥인 미국으로 보내고…심지어 스스로도 아팥 대출받아 해외여행을 다닌다. 유럽의 영국 프랑스 시골, 러시아, 중국,,,아무데 가도 한국관광객을 만난다. 대출받아 나간 것이다. 아팥을 매개체로. 상당히 긍정적인 현상이고 평화스로운 모습이고 깨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업이 안 좋다. 카르마가 안 좋고 질이 안 좋은 나라. 배지나가 썩은 나라.

왜 업이 안 좋은지 갈켜줄게. 지금 휴가를 주로 떠나는 강원도 철원 인제등 바로 그곳에서 피비린내나는 동족상잔을 벌였다. 형제끼리 머리통 부여잡고 대검으로 쌍욕지거리 하면서 가족의 눈구댕이를 푹푹 쑤셔댄 것이다. 언제? 불과 50년전.

니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늙은이 꼰대들…..이런 개씹팔놈들이 그 지랄 떨고는 아직도 살아서 니옆에 있다. 팔팔해.
골때리지 않니?

업이 안 좋다. 질도 안 좋고.
9월에 전면전 기쁘게 맞이하자.
니들 생애중에 경제구조조정을 해야 깐다.
반드시

그게 자구빨의 생리고 순리고 진리며 정의다.
살기 힘든 지구빨은 전부 외치고 있다.
힘차게.

지구빨은 이런데가 아니거등.
역사가.말 까 준다

아파트 너머로.
폭탄의 바람이 분다.